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공지사항

[공지] KINPA Conference 2025 현장 사진 관련 안내드립니다

안녕하십니까, KINPA Conference 2025 운영사무국입니다.


현재 컨퍼런스 현장 사진을 정리 중이며, 이번 주 내로 업로드 될 예정입니다.


기다려주셔서 감사합니다.


감사합니다.

KINPA Conference 2025 운영사무국 드림

[공지] KINPA Conference 2025 프로그램북 다운로드 안내
로그인 후 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[공지] 'Participant List' 페이지가 오픈하였습니다!

Participant List가 오픈되었습니다!


참가자 명단(Participant List) 페이지가 공개되었습니다.

아래 버튼을 클릭하여 바로 확인해 보세요.


*페이지 바로가기


Participant List 등록 시 ‘리스트 공개 동의’에 체크하신 분들만 확인할 수 있습니다.

등록 완료 후 동의를 원하실 경우, ‘참가등록 → 참가등록 확인’ 페이지에서 수정 가능합니다.


문의처 : confer@kinpa.or.kr

[공지] ‘변리사 의무연수 교육’ 인정 시간 관련 안내드립니다

10월 30일(목)에 진행되는 [KINPA Conference 2025]에서 최대 5.5시간의 변리사 의무연수 교육 시간이 인정됩니다.  


 세션 별 의무연수 인정 시간은 아래와 같습니다.

 - 세션 1: 전문 2시간 인정

 - 세션 3: 전문 2시간 인정

 - 세션 5: 전문 1.5시간 인정

 - 세션 2: 전문 2시간 인정

 - 세션 4: 전문 2.5시간 인정

 - 세션 6: 전문 3.5시간 인정


*동시간에 운영되는 세미나 (세션 1/3/4 와 세션 2/4/6)은 중복 인정이 불가하며, 

  만약 중복 서명하셨을 경우 최대 시간으로 인정받게 됩니다. 


감사합니다.

[FAQ] 숙박 예약 관련

 1. 컨퍼런스과 관련해서 숙박 안내를 받을 수 있을까요?

    - 워커힐 숙박 예약 페이지를 확인 해주시기 바랍니다 (객실 예약 바로가기 →)

      본 링크는, 컨퍼런스 등록자에 한해 확인이 가능한 점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.

[FAQ] 행사 정보

1. 주차 지원이 가능한가요?

   - KINPA 컨퍼런스에 참가해주시는 분들을 위해, 행사 당일 행사장에 주차등록 키오스크를 운영할 예정입니다. 차량 등록을 통해 컨퍼런스 참가자는 무료 주차 지원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.

 

2. 프로그램은 어떤 게 준비되어 있나요?

- 기본적인 프로그램 레이아웃은 (프로그램 바로가기 )에서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. 프로그램은

계속 업데이트 중이며, 주제 및 연사가 확정되면 순차적으로 홈페이지에 업로드 될 예정입니다.

 

 3. 행사장 내 무선 인터넷 (Wifi) 사용이 가능한가요?

    - 네 무선인터넷 사용이 가능합니다.

 
[FAQ] 등록 신청하기

1. 등록 티켓 구매는 언제부터 가능한가요?

   - 현재는 일반 등록 기간으로, 10월 15일까지 진행될 예정입니다.

 

2. 등록비는 얼마인가요?

- 등록비는 얼리버드 1, 얼리버드 2, 일반등록 모두 상이하며, 자세한 사항은 등록 티켓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
 (등록비 안내 바로가기)

 

3. 한 사람이 대표로 여러 명에 대한 단체 신청이 가능할까요?

   - 단체 등록은 불가합니다. 번거로우시더라도 개인별 등록해주시기 바랍니다.

 

4. 후원 프로그램 참여 혜택에 대해 알려주세요.

   - 후원 프로그램은 후원 신청 탭에서 확인 부탁드립니다 (후원 신청 바로가기 →)

     기타 문의는 운영사무국 (confer@kinpa.or.kr)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.


5. 제 참가자 등록정보를 수정하고 싶어요.

   - 컨퍼런스에 가입하신 정보로 로그인 하여 참가등록 확인 페이지에서 수정하시고, ‘수정하기’ 버튼을 클릭해주시기 바랍니다.

     (참가 등록확인 바로 가기)

 

6. 행사 참가확인서를 받을 수 있나요?

   - 행사 종료 후, 참여하신 분의 회사명, 성함, 직함, 이메일을 기재하시어 KINPA Conference 2025 운영사무국으로 이메일 접수해 주십시오. (접수처:confer@kinpa.or.kr)

 

7. 현장 등록은 가능한가요?

   - 현장 등록은 불가함으로 사전에 꼭 등록 신청을 해주시기 바랍니다.

 
[FAQ] 결제하기

1. 어떤 결제 수단을 사용할 수 있나요?

   - 참가 등록비는 신용카드 결제만 가능합니다. 컨퍼런스에 참석하려면 등록비를 완납해야합니다.


*등록비 결제 진행에 어려움이 있으실 경우 컨퍼런스 사무국 (confer@kinpa.or.kr)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.

[FAQ] 이메일 인증

1. 참가 등록을 위해 이메일 인증을 했는데, 인증번호가 오지 않고 있습니다.

   - 인증에 문제가 있으실 경우 이메일 주소와 성함을 함께 컨퍼런스 운영사무국 (confer@kinpa.or.kr)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.

 
[FAQ] 등록 취소하기

1. 취소 정책은 어떻게 되나요?

   - 컨퍼런스에 참가할 수 없다면, 취소 마감기한 전까지 운영사무국으로 취소 신청메일을 접수해주시기 바랍니다.

     > 취소 마감 기한 : 2025 10 15() 15:00 KST   *마감 기한 전까지 등록 취소 요청을 보낸 자에 한하여 100% 환불 해드리며, 그 외엔 환불이 불가합니다.

  > 취소 신청 방법 : 이메일 접수 (confer@kinpa.or.k)    *등록 시 기재한 성함, 소속, 이메일 주소, 휴대폰 번호를 함께 메일에 작성해주시기 바랍니다.

  > 취소 및 환불 처리 기간 : 취소 신청 접수일로부터 최대 3주 소요

 

2. 컨퍼런스에 직접 참석할 수 없는데, 제 계정을 동료에게 양도할 수 있나요?

 - 양도 요청은 허용되지만 9 30() 18:00 KST까지 접수해야합니다.

기등록자의 성함과 메일주소, 그리고 양도할 동료의 성함과 이메일 주소를 confer@kinpa.or.kr 로 보내주시기 바랍니다.